상단여백
HOME 인터뷰 & 취재
<2018 지방선거 특집>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열어 본격적인 표몰이 나서장종태 후보 선거사무소, 정계 인사 대거 방문!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더불어민주당, 이하 장 후보)가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병석 국회의원과 박범계 국회의원,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등 정계 인사가 대거 방문해 문전성시를 이루기도 했다.

박병석 의원은 축사를 통해 “장종태 후보는 서민의 아픔을 대변하는 진정성 있는 행정가”라며 “서구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박범계 대전시당위원장은 “대전 구청장 후보의 맏형으로서 대전 구-신 도심 간 조화를 이루고, 장 후보의 좋은 공약인 ‘녹색복지 도시’를 통해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는 “제가 6·13 선거에서 당선되면 가장 일등 공신은 장종태 후보일 것”이라며 “유능한 행정가 장 후보를 비롯해 5개 구청장 후보들과 함께 ‘대전, 새로운 시작’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장 후보는 인사말에서 “흙수저였던 저를 서구가 보듬어 안고, 키우고 공부시켜 서구청장으로 만들어주셨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또 “촛불혁명으로 탄생된 문재인 정부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지방정부가 함께 힘을 보태야한다”며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나라가 만들어졌듯 서구민의, 서구민에 의한, 서구민을 위한 구청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경민 기자  minlee0714@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뷰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